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라이젠의 이벤트 패기
    Electronics 2018. 1. 10. 01:38

    지난달에 라이젠 1700을 구입하고

    라이젠 박스에 들어있던 이벤트 쿠폰에 (RYZEN유통사인 대원CTS에서 진행한 라이젠 3-5-7 이벤트) 참여해서 꼴등상인 스타벅스 쿠폰에 당첨됐다

    (참여한 사람 다 준거 같은건 기분 탓인가? ㅋㅋㅋ)

    http://dwctsevent.co.kr/


    1월 5일부터 발송하겠다는 문자를 받고 '와 기프티콘 쿠폰 날아오겠네'하고 있었는데

    주말이 지나도록 쿠폰은 오지 않았다.

    이상하다...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


    오늘 낮에 택배회사에서 스타벅스쿠폰이 온다는 문자를 받았다...;;


    응...? 왜??? 쿠폰을 택배로?

    4100원짜리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으로 쏘는 줄 알았더니 택배로 온다고?

    스타벅스 쿠폰 / 수량 1개 / 배송비 2500원

    ㅋㅋㅋㅋㅋ


    기프트 카드로 왔다

    대체 얼마짜리 기프트 카드를 보냈길래

    택배로 보낸건가 싶었다

    괜히 기대감이 증폭 ㅋㅋ

    막 몇만원 넣어준거 아닌가 두근두근하면서

    amd 대폭 가격 인하한다는데 이걸로 좀 위안이 되겠구나 생각하면서

    스타벅스 앱을 깔고

    잃어버린 비번을 찾고 자고있는 계정을 깨우고 본인인증을 수차례 하면서 간신히 로그인을 하고

    카드를 등록 해 봤다


    5000원?

    그걸 택배로?

    화끈하시네 ㅋㅋ

Designed by Tistory.